뮤지컬 ‘김종욱 찾기’의 스핀오프(spin-off) 격인 ‘훈남 파티 시즌4’는 평소 무대에서 보기 힘든 배우들의 장기자랑을 비롯해, 관객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토크타임과 관객들이 원하는 소원을 배우들이 들어주는 등 ‘김종욱 찾기’ 배우들과 보다 더 가깝게 호흡할 수 있는 뮤직 토크쇼이다.
뮤지컬 팬들 사이에서 ‘꼭 봐야 할 행사’로 꼽히는 ‘훈남 파티’는 지난 2007년 김무열, 오나라 등 당시 출연진이 함께한 시즌1을 시작으로, 2010년 시즌2와 2011년 시즌3까지 총 3번의 행사로 관객들과 만나왔다.
이번 ‘훈남 파티 시즌4’에서는 2014년 새로운 시즌에서 김종욱과 그 남자 역할을 맡은 이현, 박영수, 민우혁이 달콤한 노래를 준비해 여심을 확실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 여자 역의 여배우 3인방 박란주, 홍지희, 유리아는 풋풋하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 그리고 멀티맨 역의 이동재 또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으며 김민건, 박세욱은 더블MC를 맡아 콤비 호흡을 선보인다.
2014년 새로운 시즌의 아홉 배우들과 함께 하는 뮤지컬 ‘김종욱 찾기’ ‘훈남 파티 시즌4’는 오는 2월3일 오후 8시 대학로 쁘띠첼씨어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월28일 오후 3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