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 4개월만에 여섯 번의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12월 추가 업데이트 예정
- 신규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실시
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섹’다른 MMORPG ‘구미호:유혹의 탑(이하 구미호)’의 네 번째 신서버 ‘유혹’을 오픈하고 신규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7월 정식서비스 이후 네 번째로 추가되는 신서버 ‘유혹’은 이용자들에게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구미호는 서비스 4개월만에 여섯 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고 있다. 또한 구미호는 오는 12월 다시 한 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추가로 실시할 예정이다.
아이엠아이는 이번 신서버 추가를 기념해 2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신서버 ‘유혹’에서 캐릭터 생성 및 일정 레벨(20Lv~40Lv)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VIP이용권 및 금전(게임머니), 경험치권 등을 전원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내 1위부터 50위까지 랭커 유저들에게 푸짐한 금전과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한편 ‘구미호’는 무협과 판타지를 넘나들며 빠르고 다양한 퀘스트 수행이 가능한 3D MMORPG로 판타지 멜로 영화 ‘화피(畵皮)2’의 내용 및 세계관을 담고 있다. ‘구미호’의 신서버 ‘유혹’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9me5.gamemani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