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 100호점은 뷰티, 패션은 물론 오피스가 밀집되어 있는 청담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탁 트인 전면과 야외 테라스가 돋보이는 익스테리어로 구성할 예정이다. 또한, 드롭탑 특유의 고급스럽고 빈티지한 인테리어는 청담동 상권와 어우러져 유럽 노천카페의 낭만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00호점을 오픈 하게 된 고은미 점주는 “타 브랜드와 달리 브랜드 관리가 잘 되고, 본사와 가맹점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상생경영에 많은 노력을 한다는 점에서 드롭탑을 선택하게 되었다” 며, “드롭탑이 가지고 있는 브랜드 이미지라면, 청담 사거리의 핫 플레이스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카페 드롭탑의 이러한 성과의 요인은 까다로운 싱글 남녀의 입맛은 물론 가족 소비자까지 아우르는 메뉴, 각 가맹점의 매출 및 운영을 케어하는 시스템, 드라마 PPL TVCF 등 다양한 이벤트에 전지현을 활용한 빅스타 마케팅 전략 등을 꼽을 수 있다. 또한, 카페 드롭탑은 작년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등 커피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해 경쟁력을 인정받아 본사에 대한 신뢰감을 더했다.
한편, 100호점 돌파 기념 이벤트로 오는 24일부터 약 보름 동안 아모레 퍼시픽 한율 율려원액, 삼성 갤럭시 S4, 나트랑 여행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카페 드롭탑 김형욱 본부장은 “커피 전문점 창업에 있어서 본사의 책임 있는 영업력과 함께 브랜드 역량을 샅샅이 살펴보고, 지속적인 관리가 뒷받침되고 있는가를 꼼꼼히 따져서 경쟁력 있는 업체를 선정하여 계약하는 것이 중요하다” 며 “카페 드롭탑은 올해 말까지 250개 계약을 목표로 박차를 가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류근원 기자 stara9@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