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수)까지 총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에 블랙스미스를 방문, 5만원 이상 식사를 한 후 그 영수증을 제출하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18일(목)에 매장별로 추첨을 통해 개별 통보된다.
진행 매장은 강남점, 압구정점, 이대점, 대학로점, 신사점 등을 비롯 총 16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진행 매장 리스트는 블랙스미스 사이트( www.blacksmit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수 출신 한류 스타이자 배우인 안재욱을 비롯 뮤지컬 배우로 그 실력을 널리 인정받은 박은태, 옥주현, 민영기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는 1888년 비엔나 사교계를 배경으로, 비운의 황태자 루돌프와 마리 베체라 간의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다룬 작품. 황태자 루돌프역에는 안재욱이, 그와 사랑에 빠지는 마리 베체라 역에는 가수출신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맡으며,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오는 11월 10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공연 예정이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카페베네부터 이어진 블랙스미스의 문화마케팅 행보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 드라마 PPL을 비롯 지난달 남경주 팬미팅 장소 협찬 등 계속 되었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증대를 위해 꾸준히 기획할 것이다”며 “문화에 관심 많은 고객들의 블랙스미스에 대한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블랙스미스는 선선한 가을을 맞아 여름에 판매를 중단했던 인기 메뉴 홍합 스튜 판매를 다시 개시하고, 사랑하는 엄마에게 사연을 쓰면 스페셜 디너를 선사하는 ‘사랑해요 엄마! 2012 엄마와 딸의 저녁 식사’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류근원 기자 stara9@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