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드림 하이' 배용준-박진영 전면 나선 포스터 공개

입력 : 2010-12-27 10:02:43 수정 : 2010-12-27 10:02: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용준의 카리스마-박진영의 강렬한 개성 '클로즈업'
'드림 하이' 티저 포스터. 홀림&CJ미디어 제공
배용준과 박진영이 전면에 나선 KBS2 새 월화드라마 ‘드림 하이’(박혜련 극본, 이응복·김성윤 연출)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드림하이’ 제작사 홀림&CJ미디어는 26일 배용준 특유의 카리스마와 박진영 특유의 강렬한 개성을 클로즈업한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배용준과 박진영의 얼굴 옆에 나란히 배치된 ‘그의 거침없는 도전’과 ‘그의 뜨거운 열정이 만났다’라는 각각의 카피는 드라마 속에서 보여줄 그들의 캐릭터를 암시하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제작사는 “이 드라마에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로 참여하는 배용준의 카피 ‘그의 거침없는 도전’은 배용준의 눈과 높이를 같이 하고, 뮤직&댄스 디렉터로 참여하는 박진영의 카피 ‘그의 뜨거운 열정이 만났다’는 박진영의 입에 높이를 같이 함으로서 두 기획자가 ‘드림 하이’에 참여하는 위치를 설명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드림 하이’ 주연 배우들이 총출동한 메인 포스터도 공개됐다. 양 옆으로 선생님 역의 엄기준과 이윤지가 나란히 서있는 가운데 학생 역의 배수지, 김수현, 옥택연, 함은정, 장우영, 아이유 등이 환하게 웃으며 팔을 들고 있는 모습이 ‘드림 하이’ 제목처럼 꿈을 향해 달려나가는 학생들의 열정과 꿈을 표현한다.

배용준, 박진영의 제작 및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는 ‘드림 하이’는 출신, 배경, 처한 상황이 각각 다른 아이들이 스타 사관학교인 기린예고에 입학해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 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내년 1월 3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탁진현 기자 tak042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