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영양제 전문 ‘올뉴펫㈜’(대표 김보영)은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문화가 더욱 확산되면서, 건강한 삶을 위한 영양제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이에 따라 올뉴펫 주식회사는 반려견과 반려묘의 건강을 종합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올뉴펫 올인원과 올뉴펫 이브닝을 선보이며,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반려생활을 지원하고 있다.
반려동물은 말로 자신의 건강 상태를 표현할 수 없어 관리가 더욱 어렵다. 특히 반려견과 반려묘가 섭취하는 사료는 사람의 식단에 비해 영양소 구성이 다양하지 못하고 필수 영양소가 부족할 가능성이 크다. 이에 올뉴펫은 종합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유산균, 콜라겐 등 50가지 이상의 건강 증진 성분을 함유한 종합영양제를 통해 반려동물의 전반적인 건강 관리를 돕고 있다.
올뉴펫 종합영양제는 대한의사협회 소속 약리학 의학박사가 개발 및 제조한 제품으로, 중국산 원료를 배제하고 미국과 영국 등에서 생산된 최고급 원료만을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 특히, 노령 반려동물의 근육량 감소, 치매 예방, 두뇌 영양 공급, 관절 및 소화기 건강, 호흡기 및 순환기 기능 강화, 눈·귀·치아·모발 건강까지 전반적인 케어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수면 장애가 있는 반려동물이나 활력이 저하된 강아지와 고양이, 원인을 알 수 없는 건강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영양소 결핍이 원인일 가능성이 높다. 올뉴펫 종합영양제는 이러한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반려동물의 건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데 필수적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현재 여러 가지 영양제를 따로 급여하고 있는 경우라도 올뉴펫 하나만으로도 모든 필수 영양소를 충족할 수 있어, 다양한 제품을 혼합해 급여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올뉴펫 올인원과 올뉴펫 이브닝은 아침과 저녁으로 식사에 혼합하거나 식후에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실제 소비자들의 만족도도 높다. 올뉴펫을 꾸준히 급여한 반려인들 사이에서 제품의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재구매율이 85%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어린 반려동물부터 노령 반려동물까지 모두에게 적합한 올뉴펫은 반려인의 고민을 덜어주고, 반려동물에게 건강한 삶을 선물하는 획기적인 솔루션이 될 것이다.
올뉴펫 관계자는 “반려동물도 사람과 마찬가지로 균형 잡힌 영양이 필수적”이라며 “특히 노령 반려동물이나 특정 건강 문제가 있는 아이들은 일반적인 사료만으로 충분한 영양을 공급받기 어렵기 때문에 종합적인 영양 관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올뉴펫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샘플 신청을 받고 있으며, 반려인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한 후 효과를 확인해볼 것을 권유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올뉴펫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김재원 기자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