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2 예고편이 공개됐다.
1일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오징어 게임 시즌2 | 공식 티저 예고편 | 넷플릭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진짜 게임을 담은 이야기다.
이번 영상에서는 앞서 공개된 출연진의 파격적인 변신이 예고되는 다채로운 비주얼로 확실한 임팩트를 남겼다. 이번 시즌에서는 시즌1과 같은 역할로 돌아오는 이정재, 이병헌, 위하준, 공유에 더해 임시완, 강하늘, 박규영, 이진욱, 박성훈, 양동근, 강애심, 이다윗, 최승현, 노재원, 조유리, 원지안 또한 출연을 예고했다.
특히 박성훈은 장발에 화장까지 한 독특한 비주얼로 눈길을 끈 가운데, 배우 최승현으로 분한 빅뱅 출신 탑의 모습이 전면에 나온 장면 역시 화제를 모았다. 앞서 탑은 의경으로 군 복무를 하던 중 2016년 10월 서울 용산구 자택에서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기소됐다. 2017년 열린 1심 공판에서 징역 10개월, 집행유예 2년, 추징금 1만2000원을 선고받아 의경 신분이 박탈됐다.
이번 예고편에서 탑은 은퇴한 아이돌 역할로 등장해 시작부터 “너한테 벌이 앉았어”라며 다른 참가자의 탈락을 유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예고편 영상은 한국어 버전만 공개 직후 이미 100만 뷰를 넘어선 가운데, 누리꾼들은 이번 티저 내용을 기반으로 시즌2의 본격적인 전개를 바쁘게 추리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