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강경준 ‘불륜 의혹’ 논란에…‘슈돌’ 다시보기 중단

입력 : 2024-07-25 09:41:23 수정 : 2024-07-25 10:34: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강경준의 불륜 의혹으로 인해 그의 가족이 출연한 회차 다시보기가 중단된다.

 

사진=뉴시스

25일 기준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은 방송사 홈페이지를 비롯해 웨이브, 포털사이트 등에서 강경준 가족이 출연한 분량의 다시보기가 중단됐다. 앞서 ‘슈돌’ 제작진 측은 “‘슈돌’은 현재 강경준과 관련 기촬영분이 없으며, 현재까지 촬영계획이 없던 상황”이라며 “향후 촬영 계획은 본 사건이 완전히 해결된 후에 논의할 예정이다”라고 전한 바 있다.

 

이후 지난 24일 강경준의 재판이 인낙 결정으로 마무리되면서 ‘슈돌’ 측은 다시보기 서비스를 중단했다. 인낙이란 피고가 원고의 주장을 긍정한다는 의미다. 하지만 강경준 측에서는 상대방의 주장을 받아들여 위자료 청구 소송은 종결하겠지만 불륜을 인정하지는 않겠다는 입장을 고수했다.

 

앞서 강경준은 지난해 12월 상간남으로 지목돼 불법행위로 인한 5000만 원 상당의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당했다. 강경준에게 소송을 제기한 A씨는 “강경준이 한 가정에 상간남으로 개입해 그 가정을 사실상 파탄에 이르게 했다”라며 “강경준은 (아내인) B 씨가 유부녀인 것을 알면서도 부정 행위를 저질렀다”라고 주장했다.

 

이후 강경준과 B 씨의 텔레그램 메시지가 공개됐다. 강경준은 “안고 싶네”, “사랑해”, “난 자기랑 술 안 먹고 같이 있고 싶어. 술은 핑계고” 등의 메시지를 보냈다. 소속사 케이스타는 “회사에서 확인하려 했으나, 사생활과 관련 돼 답변할 수 있는 부분이 없다. 이번 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점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강경준은 JTBC 드라마 ‘가시꽃’에서 만난 배우 장신영과 5년 열애 끝에 2018년 결혼했다. 강경준은 장신영이 전 남편 사이에서 낳은 아들을 함께 키우며 SBS TV ‘동상이몽2’에서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