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입짧은햇님 “목 부상, 목소리 안 나와…방송 중단”

입력 : 2024-06-24 16:35:00 수정 : 2024-06-24 21:46:5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입짧은햇님 인스타그램

먹방 유튜버 입짧은햇님이 목 부상 소식을 전했다.

 

24일 입짧은햇님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너무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됐다”며 “크리스피 삼겹살을 오버쿡 해서 많이 바삭하게 됐는데 그것이 문제였나보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생방 끝날 때 쯤 목소리가 쉬어 안나오다가 방송이 끝나고 난 뒤에 침 삼키는 것 조차 너무 아프기 시작했고 몸살 난 것 마냥 아파 병원에 다녀왔다”고 밝혔다. 당시 의사는 입짧은햇님에게 목에 염증이 생겨 많이 부었고 말을 자제할 것을 권고했다.

 

이어 당장에 먹을 수 있는 건 죽밖에 없으며 목소리가 돌아와야 방송을 킬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입짧은햇님은 “지금까지 나는 얼마나 많은 혜택과 행복을 누렸었나..하고 뒤돌아보게 됐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오늘부터 목소리가 돌아오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입짧은햇님은 구독자 178만명 먹방 유튜버로 tvN ‘놀라운 토요일’에도 출연 중이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