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븐(EVNNE), ‘Badder Love’…‘여름 소년’ 컴백 첫주 빛났다!

입력 : 2024-06-24 11:42:14 수정 : 2024-06-24 11:42: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보이 그룹 이븐(EVNNE)이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r DIE’로 돌아온 이븐(EVNNE)은 지난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선보였다.

 

‘끝까지 함께할 사이’라는 믿음과 충성을 강조하는 관용구를 활용해 후회 없이 너에게 가겠다는 저돌적인 모습으로 변신한 이븐(EVNNE)은 컴백 타이틀곡 ‘Badder Love’에 반전 매력을 녹여내며 서는 무대마다 시선을 장악했다.

 

컴백 타이틀곡 ‘Badder Love’는 시원한 기타 사운드가 결합된 신스웨이브 장르로, 아름다운 보컬 선율을 극대화하는 리듬과 청량한 신스가 벅찬 감동을 안긴다. 곡의 에너제틱한 느낌이 독보적 퍼포머인 이븐(EVNNE)을 만나 화려하게 살아났다.

 

여름 소년으로 변신한 이븐(EVNNE)은 각종 음악 방송에서 컴백 타이틀곡 ‘Badder Love’를 통해 청량한 매력과 더불어 시원한 가창력 그리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임팩트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후렴구의 청량한 분위기를 띄워주는 손가락 하트인 시그니처 안무는 멤버 박지후가 직접 만들어 그룹의 색깔이 더욱 진하게 표출됐으며, 멤버 이정현이 발을 차서 360도 몸을 돌리는 안무도 ‘Badder Love’의 에너제틱한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의상도 가벼운 재질의 팬츠에 티셔츠로 캐주얼하면서도 댄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선사했다.

 

팬들의 뜨거운 환대를 받으며 컴백한 이븐(EVNNE)은 지난 17일 발매 당일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도미니카공화국 1위를 비롯해 인도네시아 2위, 필리핀 3위, 폴란드 3위, 태국 3위, 일본 5위, 튀르키예 8위, 대만 10위 등 남아메리카부터 유럽 아시아 중동까지 다양한 대륙에서 인기 픽을 받았다.

 

아이튠즈 음원 차트에서도 폴란드 2위, 영국 6위, 말레이시아 9위, 이집트에서는 케이팝 차트에서 인기 TOP10을 차지했으며, ‘Badder Love’ 영어 버전도 말레이시아에서 케이팝 차트 인기 TOP10을 기록했다. 인기에 힘입어 공식 캐릭터 이브니즈(EVNNIZ)를 최초로 런칭하는 등 케이팝 대세돌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이븐(EVNNE)은 타이틀곡 ‘Badder Love’로 다방면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