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스니아 플랜트 오픈”…‘스타시드’ 대규모 업데이트

입력 : 2024-06-20 16:49:36 수정 : 2024-06-20 16:49: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컴투스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대규모 업데이트 이미지. 컴투스 제공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 ‘스타시드’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컴투스는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스타시드)’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프록시안을 활용할 수 있는 ‘아스니아 플랜트’를 추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스니아 플랜트는 세 명의 프록시안을 담당으로 지정해 돌파 마스터키 등 여러 재화를 생산하는 시설로, 담당 프록시안에 따라 생산품과 생산 주기 및 횟수가 달라진다. 프록시안에 장착 시 전용 효과를 활성화시킬 수 있는 플러그인에 위시리스트 시스템도 추가돼 원하는 플러그인을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게 됐다.

 

플레이어의 취향대로 난도를 조절할 수 있는 ‘커스텀 레이드’도 오픈할 예정이다. 보스의 레벨은 물론, 여러 가지 핸디캡 항목을 각각 조정할 수 있다. 설정에 따라 배점이 달라져 핸디캡을 극복하고 더욱 높은 점수를 획득해 나가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 밖에도 프리셋 전술 정보 저장 기능이 추가되고 용병 사용 기능이 개편되는 등 편의성 업그레이드가 다양하게 진행됐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이벤트 ‘메리샤의 수집첩’을 진행하고 유저들이 새로운 콘텐츠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미션을 완수하면 메리샤의 수첩 조각을 획득할 수 있고, 수첩 완성 시 스타비트, 플러그인 모집권 등 여러 가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보유한 조각을 친구나 길드원과 선물로 주고받으면 더욱 빠른 완성도 가능하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