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나영이 최근 애용하는 아이템을 공개했다.
16일 유튜브 ‘김나영의 nofilterTV’에는 ‘김나영이 요즘 꽂힌템! 문의 폭주한 셔츠, 두건, 귀걸이 싹 다 알려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김나영은 “정말 고마워하고 있는 템입니다”라며 괄사 마사지기를 공개했다. 그는 “제가 그때 뷰티 컬리 컨텐츠를 찍을 때 샀던 아이템이든 전신 스포츠 마사지 이런 거보다 두피를 해 줄 때 더 좋아하더라고요”라고 소개했다. 김나영은 “근데 스포츠 마사지 하러 가서 ‘두피만 많이 해 주세요’ 그럴 수가 없잖아요”라고 전했다.
그는 “그래가지고 집에 있던 괄사를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이 마사지를 한번 시작하잖아요? 시간 가는 줄을 몰라요”라고 강조했다. 김나영은 “나가야 되는 시간을 까먹고 계속 놓치는 거야. 멈출 수가 없어요. 그리고 자기 전에 이 마사지를 해주면 진짜 너무 좋더라고요. 불면증 있고 할 때 한의원에 가서 침을 맞으면 푸는 그 혈이 있거든요. 그 혈이 어디냐면 여기 부분이에요”라고 설명했다.
한편, 김나영은 2019년 이혼 후 두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다. 2021년부터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공개 열애 중이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