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수지x박보검, 美친 투샷…‘원더랜드’ 스틸컷 공개

입력 : 2024-05-23 13:05:20 수정 : 2024-05-23 14:05: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영화 ‘원더랜드’(감독 김태용)를 통해 처음으로 연기 호흡을 맞춘 수지와 박보검의 역대급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소품 사진이 공개됐다.

 

23일 배급사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는 영화 ‘원더랜드’ 속 스틸컷을 공개했다.

 

6월 5일 개봉을 앞둔 영화 ‘원더랜드’에서 연인으로 등장하는 정인(수지)과 태주(박보검)의 과거 커플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원더랜드’에서 정인과 태주의 과거 모습을 담은 소품 사진으로, 영화 속 정인의 집에 장식된 태주와의 여러 커플 사진 중 하나로 등장한다. 

 

같은 유니폼을 맞춰 입은 승무원 사내 커플 정인과 태주의 달콤한 데이트 현장을 그대로 옮겨온 듯 다정하게 볼을 맞대고, 사랑스럽게 서로를 응시하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고조시킨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