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모어, ‘소년시대’ OST 발매…임시완의 설레는 마음 노래한다

입력 : 2023-12-08 10:15:32 수정 : 2023-12-08 10:15:3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섬세한 음색의 싱어송라이더 모어(more)가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 OST 세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병태를 둘러싼 개성만점 캐릭터들과 예측불가한 스토리 전개로 '소년시대'에 대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선화(강혜원 분)와의 러브라인으로 병태(임시완 분)의 설레는 마음을 그려낸 듯한 OST Part.3 '깊은 밤에 우리 - 모어(more)'가 발매된다.

 

'깊은 밤에 우리'는 유려한 멜로디와 아날로그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1화 선화의 첫 등장 씬부터 두 사람의 데이트 씬 등 다수의 로맨스 씬에 실려 두 사람의 감정선을 배가시켰으며, 모어(more)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보컬이 더해져 로맨틱한 무드를 극대화시켰다.

 

싱어송라이터 모어(more)는 2019년 따뜻한 감성을 느껴볼 수 있는 싱글 '미쳤다'로 데뷔했다. 이후 '연애의 참견 2021', '플레이, 플리' 등의 OST 참여뿐만 아니라 왕성한 음악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소년시대 OST Part.3 '깊은 밤에 우리'는 소년시대의 연출을 맡고 있는 이명우 감독과 소년시대의 음악을 책임지고 있는 개미 음악감독이 의기투합한 것으로, 극 중 인물 간의 감정선을 담아낸 듯한 진솔한 가사와 몰입도를 더하는 웰메이드 OST를 완성시켰다.

 

한편, 모어(more)가 참여한 '소년시대' OST Part.3 '깊은 밤에 우리'는 오늘 8일 정오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