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낙태 종용’ 김선호, 폭로글에 인터뷰 결국 취소 [전문]

입력 : 2021-10-19 12:10:07 수정 : 2021-10-19 12:10: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김선호가 전 여자친구에게 낙태를 종용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가운데 결국 예정됐던 드라마 관련 인터뷰 일정을 취소했다.

 

19일 오전 김선호의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당초 20일 예정돼있던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종영 인터뷰 취소를 알렸다.

 

앞서 지난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K배우의 전 여자친구라 밝힌 글쓴이가 혼인 빙자, 낙태 종용과 회유, 희생 강요 등을 이유로 K모 배우를 비난했다. 이후 K 배우는 김선호로 지목된 상황이다. 

 

이와 관련 소속사는 “빠른 입장을 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당사는 현재 익명으로 올라온 글의 사실 관계를 파악하고 있다. 사실 관계가 아직 명확히 확인되지 않은 만큼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 좋지 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전한다”고 밝혔다.

 

현재 김선호가 광고를 진행한 대부분의 브랜드들이 ‘김선호 손절‘에 나섰다. 도미노 피자, 캐논코리아, 식품회사 푸드버킷 등이 얼굴을 내렸다. 다만 스킨케어 브랜드 라로슈포제 등은 아직 홈페이지에 김선호 얼굴을 광고로 사용중이다. 

 

이하 김선호 측 인터뷰 취소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솔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10월 20일(수) 진행 예정이었던 김선호 배우 <갯마을 차차차> 종영 인터뷰는 내부 사정으로 인해 취소되었습니다.

 

빠르게 입장을 전달드리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