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의 소속사 측이 현재 권민아의 건강상태를 전했다.
권민아 소속사 우리액터스는 4일 “현재 권민아 배우는 안정을 찾고 휴식을 취하고 있다. 많은 분의 응원과 애정으로 힘든 시간을 버틸 수 있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당분간 회사와 권민아는 심리 치료를 병행하며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번 사태로 인해 권민아는 본인의 꿈을 계속해 나갈 수 있을까 우려한다. 권민아가 건강을 되찾고 본인의 역량을 맘껏 발휘하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임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금처럼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여러 곳에서 악성루머와 비방이 이어지고 있는 거로 안다. 그 역시 또 다른 피해자를 발생시킨다. 이 일로 인해 더 이상의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멈춰주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권민아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함께 활동했던 그룹 AOA 리더 지민에게 10년간 괴롭힘을 당해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고 고백해 파문이 일었다. 이후 4일, 지민을 포함한 AOA 멤버들이 권민아의 집에 직접 찾아와 사과하며 사건이 일단락됐다.
사진=뉴스1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