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온탕냉탕] 소지섭, 아나운서 조은정과 열애 外

입력 : 2019-05-19 13:15:02 수정 : 2019-05-19 13:15:2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대한 기자] 지난 한 주 연예계는 다양한 사건·사고들로 스타들을 웃고 울게 했다. 배우 소지섭의 열애 소식부터 강성훈의 아이돌 외모 비하 소식까지 스포츠월드가 한 주 동안 있었던 스타들의 이슈를 정리했다.

 

▲No.1 소지섭 아나운서 조은정과 열애

 

배우 소지섭이 아나운서 조은정과 약 1년간 열애 중이다. 소지섭은 17일 소속사를 통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소지섭은 홍보를 위해 SBS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 당시 리포터로 활약하던 조은정 아나운서와 처음 인연을 맺었다. 이후 지인 모임에서 재회했고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No.2 길구봉구 길구 4살 연하 연인과 웨딩마치

 

 그룹 길구봉구의 길구가 웨딩마치를 울렸다. 길구는 18일 서울 모처에서 양가 부모님과 친지,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4살 연하 연인과 비공개 결혼식을 마쳤다. 예비신부는 길구와 10년지기 친구였다가 1년 전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No.3 옥택연 만기 전역

 

2PM 옥택연이 만기 전역했다. 옥택연은 16일 경기도 고양시 소재 백마부대에서 20개월의 군 복무를 마쳤다. 당초 옥택연은 미국 영주권자로 군 복무 대상자가 아니었음에도 미국 영주권을 포기하고 현역 입대해 귀감을 샀다.

▼No.1 강성훈 아이돌 외모 비하

 

 그룹 젝스키스 출신 강성훈이 후배 아이돌의 외모를 비하한 듯한 동영상이 공개됐다. 12일 유튜브에는 ‘강성훈 망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강성훈은 “요즘 아이돌은 진짜 못생긴 거 같다. 샵에서 보면 더럽게 못생겼더라. 피부도 더럽고 아주 기분더럽다”고 말해 입방아에 올랐다.

▼No.2 박해미 남편 황민과 이혼

 

배우 박해미가 이혼했다. 박해미는 14일 자신의 변호사를 통해 황민과 협의이혼에 합의했고 양측을 고려해 세부내용은 따로 밝히지 않기로 했다. 박해미의 남편 황민은 과거 ‘음주 교통사고’를 냈다. 교통사고 당시 배우 A씨와 B씨가 사망, 황민을 포함한 나머지 3명은 중경상을 입었다.

▼No.3 AOA 멤버 조정

 

그룹 AOA가 소속사 계약 만료 시점을 맞아 변화를 겪는다. 멤버 지민, 유나, 혜정, 설현, 찬미는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와 재계약을 하고, 민아는 FNC를 떠나 팀을 탈퇴한다. FNC는 재계약을 마친 5인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했다.

 

kimkore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