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배우 김민교가 특별 출연해 웃음 폭탄을 투하한다.
21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빅’에는 김민교가 출격해 국보급 존재감으로 시청자 배꼽 저격에 나선다. ‘2019 쿵푸허술’ 코너에서 박나래, 최성민과 호흡하는 김민교는 스튜디오를 쥐락펴락할 비장의 무기를 대거 선보인다. 깜짝 무술 개인기로 반전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특유의 눈알 돌리기 퍼포먼스까지 공개하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도전하는 것. 모두의 환호성을 자아낸 실검 1위 공약도 예고돼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김민교의 지원사격과 더불어 ‘2019 쿵푸허술’에는 황제성이 합류하며 두 배의 재미를 선사했다고 해 기대감을 드높인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이상준의 ‘니쭈의 ASMR’ 코너가 첫 선을 보인다. 최근 대세로 떠오른 ASMR(자율감각 쾌락반응) 먹방을 펼치는 코너로, 관객들이 함께 참여해 더욱 신선한 콘텐츠를 만들어 갈 예정. 갑작스레 무대에 오른 방청객은 당황한 것도 잠시, 의외의 먹방으로 이상준과 환상적인 케미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관객과 소통하는 공개 코미디의 매력을 고스란히 보여줄 ‘니쭈의 ASMR’은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