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라디오] 문희경, “수심 7미터까지 잠수...죽을 수도 있겠구나 싶었다”

입력 : 2018-11-16 17:16:14 수정 : 2018-11-16 17:16:2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전경우 기자] 배우 문희경과 전혜빈이 16일 오후 MBC라디오 ‘FM영화음악 한예리입니다’에 출연한다.

 

15일 개봉한 영화 ‘인어전설’의 홍보를 위해 MBC 라디오를 찾은 두 배우는 “한예리DJ와 우리의 케미가 남다른 것 같다”며 초반부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했다고.

 

‘인어전설’ 촬영을 위해 제주도에 머물며 겪었던 에피소드를 묻는 질문에 문희경은 “수심 7미터까지 잠수해 혜빈이와 대결을 벌이는 장면을 찍으며 이러다 죽을 수도 있겠구나 싶었다”며 “대역을 쓰지 않고 거의 모든 장면을 직접 촬영했다는 게 자랑거리"​라고 말했다.

 

전혜빈은 기억에 남은 추억으로 촬영 현장의 식사를 꼽으며 “촬영 당시 감독님의 부모님이 매일 집에서 밥을 지어 함지박에 이고 오셨는데 갯바위에서 바로 잡은 게가 그날 반찬으로 나오기도 했다”며 촬영 당시 분위기를 회상했다. ​​​평소 친한 것으로 알려진 배우 서현진과 오로라를 보러 캐나다로 떠날 예정이라는 깜짝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FM영화음악 한예리입니다’는 매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91.9Mhz(수도권)에서 방송된다.

 

kwju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