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걸그룹 체리온탑, 추석 인사 문구 “보름달 같이 꽉찬 사랑”

입력 : 2018-09-23 11:00:00 수정 : 2018-09-22 14:00:0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신예 걸그룹 체리온탑이 한가위를 맞아 추석 인사를 전했다.

 

20일 소속사 유나이티드크리에이티브 측이 체리온탑의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사진과 멤버들의 추석 인사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4인 4색의 고운 한복을 차려 입은 체리온탑은 화사한 미소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어 체리온탑 특유의 러블리함이 사진을 뚫고 뿜어져 나온다.

 

한복을 입은 체리온탑은 밝고 건강하며 걸크러쉬 넘치는 뮤직비디오 속 모습과는 또 다른 청순하고 단아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체리온탑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요즘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데 연휴 동안 가족분들과 따뜻하게 보내시고 보름달 같이 꽉찬 사랑 넘치는 모든 소망 다 이루시는 한가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추석 인사를 전했다.

 

체리온탑은 신예 걸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유튜브, 네이버 TV 컨텐츠 등의 총 조회수가 70만을 돌파했을 뿐만 아니라, 러시아에서 먼저 팬클럽이 결성되는 등 데뷔 직후 해외에서 먼저 인기몰이에 나서 ‘차세대 한류퀸’으로 꼽히는 그룹이다.

 

한편, 고운 한복 자태로 추석 인사를 전한 ‘체리온탑’은 첫 디지털 싱글 ‘하이파이브’(HI FIVE)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전망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