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 ‘훈남정음’의 성과… ‘로코킹’ 최태준의 발견, 재발견

입력 : 2018-07-20 11:20:53 수정 : 2018-07-20 11:20: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배우 최태준이 마지막까지 여심을 사로잡았다.

지난 19일 종영한 SBS 수목 드라마 ‘훈남정음’에서 최태준은 준수한 외모에 멋진 매너, 여기에 여사친 정음(황정음 분)을 위해서라면 자신의 모든 것까지 내주는 남사친 최준수 역을 맡아 맹활약을 펼쳤다.

극 초반 최태준은 정음을 향한 마음을 아직 깨닫지 못한 상황으로 멍뭉미 가득한 ‘남사친’ 매력으로 많은 이들에게 설렘을 선사했다. 하지만 이내 정음의 대한 마음을 깨달은 직후부터는 남자다운 매력을 드러냈다. 막창집 직진 고백이 바로 그 반증.

최태준은 철벽을 치는 정음에게 “열심히 쫓아가볼게”, “긴장타라”며 진심 어린 마음을 고백했는데, 진중함과 애틋함을 동시에 담아낸 깊이있는 연기를 선보여 설렘을 선사했다.

특히 최태준은 빠져들 수밖에 없는 깊이 있는 눈빛 연기로 3초 매직이라는 명장면을 만든 데 이어 심장을 저격하는 4글자 명대사까지 완벽 소화하며 ‘갖고 싶은 남자’, ‘여심저격수’, ‘설렘 폭격기’등 수식어를 얻으며 ‘차세대 로코킹’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후반부에서 최태준은 정음이 힘들어할 때면 자신의 감정을 먼저 내비치는 대신, 정음의 마음을 먼저 감싸며 든든한 나무 같은 버팀목을 자처, 첫 등장부터 마지막까지 여심을 제대로 강탈했다.

그런가 하면 시시각각 변하는 감정에 따라 그려지는 최태준의 섬세한 열연이 빛이 났다. 정음을 향한 자신의 감정을 폭발시켰다가 단념하기까지의 다양한 감정선을 몰입도 있게 그려내며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이렇듯 한층 성숙해진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은 최태준의 앞으로 행보에 더욱 기대가 높아진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