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이유, 팬클럽 ‘유애나’ 2기 창단

입력 : 2018-07-12 09:58:37 수정 : 2018-07-12 09:58: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가수 아이유가 팬클럽 ‘유애나’와 함께하는 두 번째 여정을 시작한다.

아이유 소속사 페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이유가 1년 만에 팬클럽 유애나의 공식 2기 회원 모집을 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17년 7월, 팬들의 꾸준한 호응에 힘입어 팬클럽 유애나의 공식 창단을 알렸던 아이유는 1년여 만에 두 번째 회원모집을 개시, 올 한해 역시 팬들과의 교감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에 앞서 아이유 측은 11일 오후 6시, 공식 SNS 및 팬카페 등지를 통해 팬클럽 유애나 2기 모집과 관련한 공지를 사전 개제하면서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아이유는 그 동안 팬미팅, 생일파티 등 크고 작은 자리를 통해 틈틈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온 것은 물론 유애나와 아이유의 이름으로 다양한 기부 및 선행활동을 함께하며 긍정적 ‘팬 문화’를 선도해오기도 했다.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2기는 이달 16일부터 오는 8월 19일까지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팬들을 대상으로 모집에 나선다.

유애나 2기 회원에게는 공식 회원카드와 더불어 오피셜 굿즈 제공과 단독콘서트, 팬미팅, 공개방송 등의 우선 참여 혜택이 부여되며, 온-오프라인 이벤트의 특별 혜택 등이 주어진다. 가입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멜론티켓’ 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7월 말 발표되는 블락비 지코의 스페셜 싱글에 피쳐링 참여하는 등 다양한 음악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