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호날두 방한, 식스패드 홍보차…'팬 1명과의 만남' 이벤트

입력 : 2018-07-10 17:50:38 수정 : 2018-07-10 17:50: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권영준 기자] 호날두가 방한한다. 2007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으로 박지성과 함께 한국을 찾은 이후 처음이다. 이번 호날두 방한은 식스패드 홍보 목적이다.

EMS 트레이닝 기어 식스패드(SIXPAD)의 국내 총판을 담당하는 ㈜코리아테크는 10일 “식스패드 발매 3주년을 기념해 세계적인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함께 하는 캠페인을 국내에서 개최한다”며 “호날두는 실제 제품 개발에 참여하기도 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호날두가 한국을 방문하는 것은 사상 처음”이라고 밝혔다. 호날두는 지난 2007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으로 방한한 적은 있지만, 홀로 한국을 찾는 것은 처음이다.

‘Meet Cristiano Ronaldo Campaign(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만나다)’ 타이틀의 이번 캠페인은 일본, 중국, 홍콩, 영국 등 전세계적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식스패드 발매 이후 많은 고객들이 제품에 보인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마련됐다.

이에 11일 오전 9시부터 18일까지 축구스타 호날두 선수와 함께 할 대한민국의 유일한 한 명을 찾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당첨자 1명은 공식 행사에 참석해 호날두를 직접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화, 기념사진 촬영 등의 특별한 기회를 가진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본인의 SNS(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에 본인이 호날두를 만나야 하는 이유와 캠페인 페이지 이미지를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해당 링크를 캠페인 사이트에 등록하면 된다. 캠페인 사이트는 식스패드 한국 공식 홈페이지와 코샵을 통해 안내된다.

한편 이번 호날두의 방한으로 ‘호날두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는 가수 승리에 대한 관심이 쏠렸다. 하지만 이번 호날두 방한은 이와 무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호날두 방한은 식스패드 홍보의 목적으로 싱가포르 에이전시가 아시아 국가 전체를 주관한다.

young0708@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