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커피베이,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참가… 예비 창업자 만난다

입력 : 2018-07-04 03:00:00 수정 : 2018-07-03 11:44: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정희원 기자] 토종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베이가 ‘제48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해 예비 창업자와 만난다.

커피베이는 오는 26일 사흘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창업 박람회에 실제 매장 느낌을 고스란히 옮긴 대형 부스를 마련하고 본사의 창업 전문가를 전원 배치한다.

커피베이는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국내 커피 시장 동향과 개인 창업, 프랜차이즈 창업의 장단점,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필수 입지 조건 등 예비 창업자가 가장 궁금해 하는 정보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직영점 투어와 개별 상담도 있다.

또한 이달 5일과 19일 양일 간 서울 본사에서 사업 설명회도 열린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창업 박람회와 사업설명회는 커피베이에 대한 경쟁력을 확인하는 시간일 뿐만 아니라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세계적인 유통 기업인 월마트와 업무 협약을 맺고 미국 월마트 내 직영 매장을 개점했고 필리핀 세부에서도 주요 관광지인 SM몰에 입점했다.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