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VAV 제이콥&에이노, 청량함부터 훈훈한 비주얼까지 ‘남친돌의 정석’

입력 : 2018-06-22 17:14:58 수정 : 2018-06-22 17:14: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VAV 에이노와 제이콥이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지난 20일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 공식 SNS를 통해 VAV 에이노와 제이콥의 청량미 넘치는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에이노는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남친돌’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제이콥 역시 밝은 미소를 지으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다.

3월 러시아와 영국, 독일, 스페인, 폴란드 등 유럽 5개국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바 있는 VAV는 말레이시아, 일본, 남미, 유럽으로 뻗어나가며 글로벌 루키로 급부상했다. 최근 태국 현지 유명 연예매체 다라데일리(Daradaily) 시상식에서 베스트 퍼포먼스상도 수상하며 꾸준한 해외 활동으로 관심 받고 있다.

VAV가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시크릿키는 러시아, 미국, 동남아 등 세계 25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며 영국 패션 브랜드 TOPSHOP에 입점하는 등 ‘내추럴 사이언스 화장품’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브랜드다.

한편 VAV는 오는 8월 중순 VAV Meet & Live Tour in US를 통해 미국 뉴욕, 애틀란타, 달라스, 시카고 4개 도시에서 투어를 개최해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시크릿키 공식 SNS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