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넥센, 코인원 데이 맞이해 각종 이벤트 진행 예정

입력 : 2018-06-23 03:00:00 수정 : 2018-06-22 14:46: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프로야구 넥센 측이 23일 오후 5시 서울 고척돔에서 열리는 KIA전에서 코인원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코인원 데이를 맞이해 코인원 차명훈 대표가 시구를 실시한다. 입장 관중들에게는 코인원 부채를 선착순으로 나눠주고, 경기 중 이닝이벤트를 통해 백화점 상품권, 선수 사인볼 등 경품도 제공할 예정.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는 코인원 차명훈 대표와 넥센 고형욱 단장이 참석한 가운데 2군 화성히어로즈 선수단을 위한 야구용품 전달식이 있을 예정이다.

또한 이날 PIC와 함께하는 행사도 열린다. 경기 전 외부 광장에서는 PIC 마스코트 ‘시헤키’와 기념촬영을 할 수 있고, 재규어 E-PACE석 관중 대상으로 PIC 사이판 숙박권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 중에도 이닝이벤트를 통해 PIC 사이판 숙박권을 증정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패밀리 데이를 맞아 사전 홈페이지 참여 이벤트를 통해 선정 된 어린이들의 ‘그라운드 키즈 런’ 이벤트가 진행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