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솔로출격’ 김동한, 19일 첫 번째 미니앨범 ‘D-DAY’ 발매

입력 : 2018-06-19 09:14:29 수정 : 2018-06-19 09:14: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솔로 아티스트로 새롭게 우뚝 설 김동한의 데뷔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김동한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D-DAY’를 발매한다. ‘D-DAY’는 JBJ 멤버로 성공적인 데뷔 후 여러 활동을 통해 값진 성과를 이뤄낸 김동한의 노력과 열정이 집약된 앨범으로, 댄스곡부터 감성 발라드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트랙들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선셋(SUNSET)’은 붉게 물들어가는 노을의 풍경과 그 자리에 선 남자의 감정을 담은 일렉트로닉 댄스 장르의 곡으로, 김동한의 감각적인 보이스와 후렴구의 폭발적인 베이스라인이 액티브하고 에너제틱한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외에도 앨범의 포문을 여는 얼터너티브 힙합 장르의 1번 트랙 ‘D-DAY’, 그룹 펜타곤 멤버 우석의 매력적인 랩 피처링과 트로피컬 EDM 사운드가 귀를 잡아끄는 ‘Ain’t No Time’, JBJ로 활동했던 기간 동안 잊을 수 없는 큰 사랑을 선물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한 컨템포러리 R&B 트랙 ‘기록해줘’, 감성적인 멜로디와 보이스의 조화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 발라드 ‘새벽전화’까지 총 다섯 트랙이 김동한의 솔로 데뷔 앨범 ‘D-DAY’에 담겼다.

특히 궁금증을 자아냈던 ‘기록해줘’의 피처링 주인공은 JBJ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상균으로, 두 사람은 이 곡을 통해 짧았지만 인상적이었던 시간들을 아름다운 추억으로 기록해달라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할 전망이다.

김동한은 정식 데뷔를 앞두고 1일1식에 집중 트레이닝을 병행하며 체중을 7kg 가까이 감량하는 등 비주얼적으로도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솔로 데뷔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기했다. 또, 섹시함과 댄디함, 카리스마를 모두 갖춘 팔색조 매력으로 미친 콘셉트 소화 능력도 과시할 계획이다.

한편, 음원 공개 직후인 18일 오후 8시부터는 김동한의 솔로 데뷔 기념 팬 쇼케이스가 개최된다. 김동한은 팬들 앞에서 타이틀곡 ‘선셋(SUNSET)’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다채로운 토크와 코너로 팬들과 솔로 데뷔를 자축할 예정이다.

hjlee@sportsworldi.com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