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몬스타엑스, 리얼리티로 팬들 만난다… '몬스타엑스레이3' 28일 첫방

입력 : 2018-06-18 20:40:08 수정 : 2018-06-18 20:43: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글로벌 대세’ 몬스타엑스의 단독 리얼리티 '몬스타엑스레이 3'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SNS 채널에 JTBC2 '몬스타엑스레이 3'의 공식 포스터를 게재, 오는 28일 오후 8시 JTBC2와 네이버 V 라이브 몬스타엑스 공식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공개된 포스터 속 몬스타엑스는 흰 배경에 녹색 트레이닝복을 단체로 맞춰 입고 남다른 비주얼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시즌 3’에 걸맞게 숫자 3을 가르키는 손가락을 들어 보이며 밝은 미소로 유쾌한 분위기를 이끈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포스터에는 정자가 보이는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몬스타엑스가 X 표식을 직접 팔로 그리며 장난기 어린 모습 비춘다. 유쾌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몬스타엑스가 프로그램에서 어떤 활약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몬스타엑스레이 3'는 지난해 1월과 7월 각각 시즌 1, 2로 JTBC2,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방송되며 뜨거운 인기를 끌었던 몬스타엑스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몬스타엑스레이'의 세 번째 시즌이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몬스타엑스레이'를 통해 몬스타엑스만의 '미친 예능감'을 선보이며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당시 몬스타엑스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미션과 독특한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며 ‘예능돌’이라는 칭호를 얻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받았다.

더불어 몬스타엑스는 '몬스타엑스레이'에서 자연스러운 무대 밖의 모습을 비추고 편안하면서도 다양한 매력을 드러내 화제를 더했다. 이를 바탕으로 '몬스타엑스레이'는 국내 팬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에도 큰 인기를 얻으며 전 세계 각지로 몬스타엑스의 팬층을 크게 늘려 ‘대유잼 입덕 유발 프로그램’이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몬스타엑스레이'의 지난 시즌 1, 2가 많은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만큼 오는 28일 첫선을 보이게 될 '몬스타엑스레이 3' 역시 몬스타엑스의 ‘특급 활약’ 예고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몬스타엑스가 지난 7월 방송된 시즌 2에 이어 약 1년만에 다시 선보이는 '몬스타엑스레이'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으로 ‘역대급’ 웃음을 예고한 것으로 안다”며 “화려한 스케일과 빛나는 예능감을 선보일 '몬스타엑스레이 3'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