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신화 전진, 첫 번째 화보집 맛보기 공개…부드러움 VS 시크

입력 : 2018-06-16 11:37:03 수정 : 2018-06-16 11:37:0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전진이 첫 번째 단독 화보집을 발간한다.

전진의 소속사 CI ENT 측이 지난 8일 1차 티징 이미지를 공개한 데 이어 오늘(16일) 공식 SNS를 통해 전진의 첫 번째 단독 화보집 ‘THE SEASONS REVOLVE - SUMMER’ 발간을 예고하는 2차 티징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오는 28일 발간 예정인 전진의 첫 번째 화보집 ‘THE SEASONS REVOLVE - SUMMER’는 여름과 여행 컨셉을 담은 화보로 각각의 다른 매력이 담긴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하였으며 화보의 특별함을 더해줄 싱글 음원 1곡이 추가될 것으로 알려져 발간 전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어 오늘 공개된 사진 속 전진은 훈훈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는 가운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무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그의 모습은 내추럴하면서도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 속 전진은 여유가 느껴지는 포즈와 함께 남성미가 물씬 풍긴 모습으로 또 다른 매력을 드러내고 있으며 전진만이 갖고 있는 특유의 강렬한 에너지와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곧 발간될 화보집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에 소속사 CI ENT 측은 “오늘 전진의 첫 번째 화보집 2차 티징 이미지가 공개됐다. 화보 컨셉 ‘여름’과 ‘여행’에 맞게 휴식 같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전진만의 매력을 담아내고자 했다. 지금까지 보여준 전진의 분위기와는 또 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으니 화보집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전진의 첫 번째 화보집 ‘THE SEASONS REVOLVE - SUMMER’는 지난 11일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28일 발간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