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기습 컴백’ 사이먼 도미닉, 15일 오후 6시 새 앨범 발매

입력 : 2018-06-15 15:37:45 수정 : 2018-06-15 15:42: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래퍼 사이먼 도미닉이 오늘 오후 6시 새 앨범을 발표한다. 많은 이들이 오랜 시간 그의 앨범 발매를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예상치 못했던 예고 없는 기습 발매 소식이다.

발매를 약 4시간 정도 앞두고 있는 사이먼 도미닉의 새 앨범 관련 소식은 현재 소속 레이블 AOMG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 발매 일시, 앨범명 [DARKROOM : roommates only], 그의 어린시절 사진으로 보이는 앨범 아트웍 이미지만이 공개된 상태다.

사이먼 도미닉은 전작 [₩ & ONLY]를 통해 ‘사이먼 도미닉’으로 국내 모든 음원 차트의 1위를 석권했을 뿐만 아니라 장기간 유지하여, 일부 힙합 장르 팬들에게만 국한되지 않은 영향력과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또한 GRAY(그레이)와 함께 출연한 ‘쇼미더머니5’를 통해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맘 편히’ 등의 곡으로 매회 음원차트1위를 점령하는가 하면, 프로듀싱을 맡은 팀원 비와이를 참가자 중 최종 우승자로 만들어내기도 했다.

긴 공백기에 오래도록 기다려온 이들이 많았던 사이먼 도미닉의 새 앨범은 오늘 오후 6시, 국내외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 AOMG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