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2PM 준케이, 입대 한 달 전 안면 성형수술 논란

입력 : 2018-06-08 18:10:31 수정 : 2018-06-08 21:37: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그룹 2PM 준케이가 입대 한 달 전 턱 관련 안면 성형수술을 받았다는 보도가 나왔다.

스포츠경향은 8일 준케이가 군 입소 한 달 전인 지난 4월 초 서울 강남 성형외과에서 턱 관련 안면 성형수술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특히 준케이의 성형수술은 음주운전으로 자숙한 지 두 달 채 지나지 않은 시점에 이뤄진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대해 준케이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수술 여부는 회사도 알지 못하는 부분”이라며 확인이 어렵다고 했다.

이에 앞선 7일에도 준케이의 건강 이상에 대한 보도가 나왔다. 준케이가 강원도의 한 신병교육대서 훈련을 받던 도중 턱에 이상을 느꼈고, 이후 오른쪽 턱 신경이 마비돼 고통을 호소했다는 소식이었다.

하지만 당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준케이는 훈련소 입소 후 어깨 통증을 느껴 국군병원에서 관련 진료와 처방을 받은 적은 있으나, 그 외에는 이상 없이 건강하게 훈련 중에 있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힌 바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