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대희·김준호·박소영 베트남 봉사 … 웃음 전파

입력 : 2018-06-07 20:39:57 수정 : 2018-06-07 20:39: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최정아 기자] 플랜코리아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JDB엔터테인먼트 소속 개그맨 김대희 김준호 개그우먼 박소영이 베트남 내 극빈 지역 중 한 곳인 꼰뚬에서 뜻깊은 봉사활동(사진)을 펼쳤다.

이들은 지난달 17일, 호치민에 도착해 국내선을 타고 1시간 이동 후 차로 2시간을 더 들어가야 하는 콘처 마을을 찾았다.

아이들이 기다리고 있는 학교에 도착한 세 사람은 첫 만남에서 다양한 개인기와 유머로 이들을 기다리고 있던 100여 명의 아이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김대희 김준호 박소영의 노력으로 어색한 듯 보였던 첫 만남의 순간이 금세 아이들의 웃음으로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작업에 돌입했다. 먼저 김대희 김준호는 벽돌과 시멘트로 안전하고 튼튼한 울타리를 만들었다. 또 학교에 나무를 심어 친환경 적인 학교 분위기를 만드는데 동참했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안전한 놀이터 공사에도 신경 썼다.

학교 곳곳에서 공사가 진행되는 동안, 박소영은 교실 한편에서 아이들을 위해 페이스페인팅 솜씨를 발휘하여 아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또 아이들의 행복한 미소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스마일 김밥과 잡채, 주먹밥 등 아이들을 위해 준비한 음식을 함께 나누어 먹었다. 김대희는 자신이 직접 준비해온 아동복을 아이들에게 전달하는 등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 세 사람은 “작은 벽돌 한 장을 나르고, 아이들의 얼굴에 예쁜 무지개를 그려주었을 뿐인데도 아이들의 얼굴에 웃음이 가득했다”며 “그 웃음 덕분에 마음이 참 따뜻해지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