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가슴 두근거리는 청량함… 찬란히 빛나는 온앤오프

입력 : 2018-06-05 13:30:43 수정 : 2018-06-05 13:30: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보이그룹 온앤오프(ONF)가 신곡 ‘Complete(널 만난 순간)’의 뮤비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5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온앤오프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 미니 2집 앨범 타이틀곡 ‘Complete(널 만난 순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속 영상에는 미국 로스엔젤레스를 배경으로 온앤오프 멤버들의 찬란하게 빛나고 있는 청춘미가 담겨져 있다. 탁 트인 시야의 광활한 대지를 질주하고 있는 온앤오프 멤버들의 청량한 에너지와 함께 이국적인 색감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그동안 본적이 없는 감각적인 카메라 기법과 마치 청춘 영화의 예고편 같은 판타스틱한 영상미가 어우러지며, 한 편의 명품 뮤직비디오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26초 분량이 짧은 영상이었지만 구름이 휘몰아치고 초자연 현상이 나타나는 등 긴장감이 팽팽하게 흐르며 결말을 알 수 없는 스토리 전개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극대화 시키고 있다.

온앤오프의 미니 2집 앨범 ‘You Complete Me’의 타이틀곡 ‘Complete(널 만난 순간)’은 청량한 감성을 품은 질주감 있는 하우스 비트의 노래로 철없는 소년의 외침 같다가도, 때론 도발적인 남자같은 상반된 느낌이 녹아있는 댄스곡이다. 온앤오프는 이번 컴백 앨범을 통해 온앤오프만의 아이덴티티가 부각되는 노래들로 한층 성장된 온앤오프만의 음악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온앤오프는 무대 위 강렬한 ON의 모습과, 친근하고 각자의 개성을 보여주는 OFF의 반전이 있는 매력이 공존한다는 의미의 팀명처럼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탁월한 실력과 스타성을 입증 받았다. 이밖에도 유명 통신사 모델에 발탁되며 파격적인 신예 행보로 이번 컴백 앨범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는 상황이다.

온앤오프의 두 번째 미니앨범 ‘You Complete Me’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