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온앤오프, 팬클럽 '퓨즈(FUSE)' 론칭… 든든한 울타리 생겼다

입력 : 2018-06-04 20:40:13 수정 : 2018-06-04 21:50:2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보이그룹 온앤오프(ONF)가 미니 2집 앨범 ‘You Complete Me’ 컴백을 3일 앞두고 팬클럽 이름을 전격 공개했다.

4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온앤오프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 “온앤오프(ONF) 2nd Mini Album [You Complete Me]Coming Soon 2018.06.07 #온앤오프 #ONF #Comeback #퓨즈 #FUSE #온앤오프를완성시켜줄단하나의존재”라는 문구와 함께 이미지 한 것을 게재했다.

스카이 블루톤의 티저 이미지 상단에는 “You Complete Me”와 함께 “퓨즈[FUSE] 온앤오프를 완성시켜줄 단 하나의 존재”라는 문구가 큰 글씨로 적혀 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온앤오프의 공식 팬클럽명 ‘퓨즈(FUSE)는 온앤오프(ONF)와 뮤즈 (MUSE)의 합성어로 온앤오프를 완성 시켜줄 단 하나의 존재라는 의미다. 또한 전기회로를 보호하는 안전장치라는 사전적 의미를 갖고 있는 퓨즈(FUSE)의 의미처럼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로 서로를 든든하게 지켜주는 힘이 되는 존재라는 의미도 내포되어있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무대 위 강렬한 ON의 모습과, 친근하고 각자의 개성을 보여주는 OFF의 반전이 있는 매력이 공존한다는 의미의 온앤오프라는 팀명은 마치 스위치를 연상시키는데 그러한 스위치를 보호하는 안전장치가 바로 공식 팬클럽 이름인 ‘퓨즈’이다. 컴백 앨범 ‘You Complete Me’의미가 팬들을 향한 온앤오프의 깊은 애정과 함께, 공식 팬클럽명의 속뜻이 담겨져 있음이 암시되며,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온앤오프의 미니 2집 앨범 ‘You Complete Me’의 타이틀곡 ‘Complete(널 만난 순간)’은 청량한 감성을 품은 질주감 있는 하우스 비트의 노래로 철없는 소년의 외침 같다가도, 때론 도발적인 남자같은 상반된 느낌이 녹아있는 댄스곡이다. 온앤오프는 이번 컴백 앨범을 통해 온앤오프만의 아이덴티티가 부각되는 노래들로 한층 성장된 온앤오프만의 음악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온앤오프의 두 번째 미니앨범 ‘You Complete Me’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