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우주소녀 은서, 보정 필요없는 핫보디

입력 : 2018-05-26 16:36:32 수정 : 2018-05-26 16:38: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우주소녀 은서가 아름다움을 뽐냈다.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6월호를 통해 자신의 몸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환상적인 몸매를 유지하는 '핫 걸' 은서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은서는 우아하면서도 매혹적인 블랙 드레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함께 공개된 다른 화보에서 은서는 강렬한 레드립과 블랙 톱, 청바지로 멋을 낸 심플한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매력적인 화보 촬영과 함께 이뤄진 인터뷰에서 은서는 뛰어난 몸매를 만들기 위한 자신만의 '보디 시크릿'을 묻는 질문에 "예전에는 깡마른 몸매가 예쁘다고 생각해 몸무게에 집착했다"고 솔직한 마음을 내비쳤다. "하지만 지금은 아니다"라며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를 위해 나에게 맞는 운동법을 실천하면서 식단을 조절하려고 노력한다"고 건강한 몸매에 대한 자신만의 팁을 밝혔다.

한편 매력적인 보디로 자신만의 매력을 드러낸 은서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코스모폴리탄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