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한국전력, 서브에이스 적립금으로 연고지 아동시설 조명기기 지원

입력 : 2018-05-17 14:13:37 수정 : 2018-05-17 14:13: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권기범 기자] 지난 16일(수)부터 17(목)까지 양일간, 남자 프로배구 한국전력이 연고지내 꿈을 키우는 집 등 4개 보육원 및 지역아동센터에 대한 고효율 조명기기 지원 사업을 시행했다.

이번 지원 사업은 선수단 성적과 연계한 취약계층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2017∼18 V리그에서 수원 한국전력 배구단이 달성한 155개의 서브에이스로 적립한 1550만원을 재원으로 진행했다.

또 이러한 취지에 공감한 수원시 연고 LED조명기기 전문업체 ㈜솔라루체의 후원을 유치, 공동으로 진행하면서 지역밀착 마케팅을 강화하였다.

‘세상에 빛을 이웃에 사랑을’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한국전력의 취지를 살려 시행한 고효율 조명기기 지원 사업은 현장조사 단계부터 조명 전문가 및 아동시설 담당자 등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지원품목, 구매, 설치시공까지 세밀하게 진행하였으며, 아동 및 청소년들의 숙소 및 거실, 야외놀이터 등 적재적소의 공간에 높은 효율과 밝은 조도, 긴 수명을 확보한 LED조명기기로 교체했다.

특히 선수들은 노후 조명기기 철거 및 교체 조명기기 등을 설치공간에 직접 옮기며 뜻깊은 지원사업에 동참하였으며, 선수들의 기록으로 적립된 러브펀드의 뜻깊은 활용에 적극 공감하며 다가오는 18∼19 V-리그에 전의를 불태우기도 하였다.

김종갑 구단주(한국전력 사장)는 “선수들의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통하여 연고지 수원시민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는 계기가 되었다. 배구단 입장수익과 연계한 사랑의 쌀 나눔 행사 등을 선수단 및 팬과 함께 지속해서 진행하고, 수원시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여 더욱 사랑받는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으로 발돋움하겠다”고 밝혔다.

polestar17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