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남궁민·황정음, 첫 대본리딩부터 환상의 연기호흡

입력 : 2018-04-25 18:39:13 수정 : 2018-04-25 18:39:1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훈남정음’서 완벽 케미 자랑
[정가영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스페셜 ‘훈남정음’(이재윤 극본, 김유진 연출, 제작 몽작소)이 환상 호흡으로 대박 드라마 탄생을 예고했다.

‘훈남정음’은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 훈남이 사랑을 꿈꾸지만 팍팍한 현실에 연애포기자가 된 정음을 만나면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담은 로맨틱 코미디. 이들이 연애부적합자들의 연애를 도우면서 인간관계의 진정성을 깨닫고 진짜 사랑에 한 발짝 다가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최근 진행된 ‘훈남정음’의 첫 대본 리딩은 시작부터 열기가 뜨거웠다. 먼저 남궁민은 강훈남 그 자체였다. 그가 맡은 강훈남은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로, 매력적인 외모와 언변으로 여심을 사로잡지만 사랑을 믿지 않는 인물이다. 남궁민은 대본 리딩에 돌입하자마자 캐릭터에 100% 몰입, 순식간에 분위기를 리드했다.

황정음 역시 캐릭터 맞춤형 연기를 선보였다. 그녀가 맡은 유정음은 팍팍한 현실때문에 연애포기자가 된 인물. 재고 따지는 것은 못하고 자신의 감정에 올인하는 스타일이다. 황정음은 캐릭터의 다양한 감정을 완벽하게 소화, 높은 이해도를 보였다. 마치 대본에서 갓 튀어 나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였다.

‘훈남정음’은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