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한국 초연’ 뮤지컬 ‘도그파이트’,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 1위

입력 : 2018-04-24 11:22:39 수정 : 2018-04-24 11:22: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전 세계 뮤지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이 오늘 23일 오후 2시에 진행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 랭킹 1위에 올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손호영, 최동욱(SE7EN), 이창섭(BTOB) 등 화제의 배우들이 출연을 알려 관심을 모으고 있는 뮤 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이 오는 6 월 1 일부터 8 월 12 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 홀에서 공연을 펼친 다.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과 실력과 매력을 모두 갖춘 각 출연진들의 개성 넘치는 배역 포스터를 공개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이 예매 오픈 동시에 예매 랭킹 1위에 올라 흥행을 예고했다. 현재 예스24, 하나티켓, 티켓링크 (4월 23일 오후 3시 30분 기준)에서 1위를 기록한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 ‘마마돈크라이’, '닥터지바고' 등 막강한 경쟁작들을 순식간에 앞지르며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세계 최고의 작곡 듀오의 아름답고 즐거운 음악과 탄탄한 스토리, 연출로 전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에 대한 기대와 관심의 결과로 보인다.

뮤지컬 ‘도그파이트’는 뮤지컬계의 떠오르는 신예 벤제이파섹과 저스틴 폴 듀오의 작품으로 지난 2012 년 오프브로드웨이에서 초연, 평단의 호평과 흥행으로 유럽, 호주, 일본까지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벤제이파섹과 저스틴 폴은 지난 2017 년 전세계를 사로잡은 영화 ‘위대한쇼맨’의 작곡가로 사랑 받고 있으며, 그들의 음악으로 가득 찬 뮤지컬 ‘도그파이트’는 로맨틱한 선율과 흥겨운 음악 의 조화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도그파이트'는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탄탄한 이야기 구성과 더불어 관객들을 매료시키는 아름다운 음악에 호평을 받고 있다.

고급성과 대중성이 어우러진 떠오르는 뮤지컬 ‘도그파이트’는 1960 년대의 미국 혼란과 동요의 시기에 폭력이 일상화된 사회에서 자라난 로즈와 버드, 베트남전 참전을 앞둔 젊은 해병대원들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갇혀진 여성상에 새장속의 새가 되어버린 소녀와 결코 장난이라고 할 수 없는 게임 ‘도그파이트'. 그녀에게 상처를 준 그의 사과, 그가 준 상처를 당당하게 이겨내는 소녀의 모습을 통해 그들의 만남이 단지 로맨스라고 하기엔 부족한 성장의 드라마가 될 것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