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강다니엘, 보국전자 광고 모델 발탁…올여름 책임진다

입력 : 2018-04-25 03:00:00 수정 : 2018-04-24 10:19: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광고계에 시원한 바람을 일으킨다.

24일 보국전자 측은 강다니엘의 에어젯 서큘레이터 광고 촬영 사진을 공개됐다.

이번 강다니엘의 광고 촬영은 지난 4월 초 진행됐으며 카메라 앞에 선 그는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세례를 받았다는 전언. 본 광고 영상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이와 관련 보국전자 광고마케팅 담당자는 “대한민국의 대세스타 강다니엘이 보국 에어젯 서큘레이터의 강력하고 신선한 바람을 표현하기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해 모델로 기용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강다니엘의 다채로운 매력 포인트들이 담긴 다양한 보너스 클립이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번 광고는 오는 5월 1일부터 전파를 탄다.

강다니엘은 앞으로 해당 회사의 다양한 제품 모델로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jkim@sportsworldi.com

사진=보국전자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