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청하, ‘연애포차’ OST로 매력발산 예고

입력 : 2018-04-18 17:34:59 수정 : 2018-04-18 17:34:5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청하와 tvN ‘도깨비’ OST로 음악성을 입증했던 로코베리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플레이리스트’ 측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드라마 ‘연애포차’ 세 번째 OST인 청하의 ‘어떤가요 그댄’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어떤가요 그댄’은 이별 후 공허함에 흐느껴 우는 한 여자의 고백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헤어진 연인을 향한 그리움과 미련, 과거에 대한 후회 등 이별을 겪은 사람이라면 한번쯤 느껴봤을 다양한 감정을 애절한 가사에 녹여내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웹드라마 제작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는 ‘연애플레이리스트’를 시작으로 ‘열일곱’ ‘옐로우’ ‘이런 꽃 같은 엔딩’ 등 선보이는 작품마다 호평과 함께 글로벌한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으며 신작 ‘연애포차’는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TV 등에서 인기리에 온에어 되고 있다.

‘연애포차’ 세 번째 OST 청하의 ‘어떤가요 그댄’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