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봄 내음 물씬”…왁스,러브송 ‘스르륵 키스’ 발매

입력 : 2018-04-16 10:39:16 수정 : 2018-04-16 10:39:1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가수 왁스(WAX)가 올 봄과 잘 어울리는 러브송으로 돌아왔다.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왁스의 새 싱글 '스르륵 키스'가 발매된다.

지난 2월 애절한 발라드 '바보 같은 너'에 이어 2개월 여 만에 선보이는 신곡 ‘스르륵 키스’는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의 설렘을 담은 곡이다.

자타공인 대한민국 대표 작곡팀 이단옆차기와 함께 Longcandy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EASTWEST가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힘을 실었다.

'스르륵 키스를 부르는 입술/ 스르륵 키스를 부르는 입술 / 가까이 오면 더는 못 참아요 / 그대 그대 그대'라는 달콤한 가사가 반복되어 중독성을 더했으며, 경쾌하고 발랄한 어쿠스틱 사운드와 산뜻한 휘파람 소리가 절로 사랑의 두근거림을 느끼게 해준다. 여기에 왁스의 포근한 음색이 어우러져 따뜻하고 향기로운 봄에 어울리는 달달한 러브송으로 탄생했다.

올해 초 왁스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iMe KOREA(아이엠이코리아)와 전속계약을 맺은 후 꾸준히 음악 작업과 더불어 라디오, TV 방송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쉼 없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믿고 듣는 뮤지션 왁스의 2018 봄맞이 싱글 '스르륵 키스'로 그녀만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 iMe KOREA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