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굿바이 업텐션… ‘캔디랜드’ 화려한 피날레

입력 : 2018-04-15 13:42:27 수정 : 2018-04-15 13:29:5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그룹 업텐션이 SBS ‘인기가요’를 통해 타이틀곡 ‘캔디랜드’의 굿바이 무대를 펼쳤다.

15일 방송된 ‘인기가요’에서 업텐션은 정규 1집의 타이틀곡 ‘캔드랜드’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5주간의 활동을 마무리 지었다.

이날 업텐션은 타이틀곡 ‘캔디랜드’의 여심을 사로잡는 마법같은 매지컬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달콤 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롤리팝’ 댄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랄랄라’ 댄스 등으로 굿바이 무대를 빛냈다.

타이틀곡 ‘캔디랜드’는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결합된 팝 트랙으로 에너제틱한 업텐션의 팀 아이덴티티를 완벽히 표현해내며 업텐션이 만들어낸 새로운 판타지 세계 ‘캔드랜드’로 초대한다는 가사를 담고 있다.

업텐션은 오는 5월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 일본 3개 도시에서 투어를 진행하며, 오는 6월 미국 산호세, 시카고, 달라스, 애틀란타, 푸에르토리코, 뉴욕, LA, 시애틀 등 미주 8개 도시에서 투어를 개최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