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베리굿 태하, ‘같이 살래요’ 여회현X박세완 테마 OST ‘커플’ 공개

입력 : 2018-04-13 09:35:10 수정 : 2018-04-13 09:35: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베리굿 리더 태하가 드라마 '같이 살래요' OST에 참여한다.

1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태하가 부른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OST '커플'이 공개된다.

태하가 부른 '커플'은 극중 박재형(여회현)과 연다연(박세완)의 테마곡으로, 풋풋하며 사랑스러운 커플의 모습을 표현한다. 특히 태하는 히트제조기 김기범과 강지윤 작곡가의 러브콜을 받아 이번 OST에 참여하게 됐다.

베리굿 소속사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는 "태하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가 '커플' 가사와 잘 어울려 녹음 당시 극찬을 받았다"며 "일부 시청자들은 정식 음원이 공개되기 전부터 목소리의 주인공이 누구냐고 궁금해 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태하가 OST에 참여한 '같이 살래요'는 신중년 부모세대와 자식 세대의 썸과 쌈, 사랑과 전쟁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그려낸 2060 전 세대 가족 로맨스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