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볼빅, 2018년 NEW 마블 콜라보레이션 용품 선보여

입력 : 2018-04-13 03:00:00 수정 : 2018-04-12 09:56: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배병만 선임기자] 골프용품 브랜드 ㈜볼빅(회장 문경안)이 2018년 새로운 마블 콜라보레이션 용품을 내놓았다.

볼빅의 NEW 마블 콜라보레이션 용품은 스탠드백, 클러치백, 골프공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출시됐으며, 고급스러운 소재를 기본으로 각각의 제품에 캐릭터의 아이덴티티가 잘 표현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마블 클러치백은 올블랙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가죽 느낌의 고급스러운 사피아노 원단에 마블의 8가지 캐릭터 로고패턴이 전면에 입체적으로 들어가 있어 세련된 느낌을 주는 제품이. 또한, 전면에 마블 로고장식을 부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평소 간단하게 소지품을 넣어 다닐 수 있는 패션아이템으로 어떤 의상과도 다양하게 매치 가능하며,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라운딩 시 파우치로 활용이 가능하다.

마블 콜라보레이션 4구 패키지는 기존의 형태와 다르게 가로로 볼이 길게 나열된 롱 케이스를 적용해 캐릭터의 특징을 더욱 세련되게 표현했다.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 2가지 종류로 출시되었으며, 각각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박스 디자인과 함께 겉면에 금지와 은지를 사용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선물용으로도 추천된다. 또한, 기존에 많이 사용된 컬러 볼마커 대신에 빈티지한 느낌의 볼마커를 함께 구성해 소장가치를 한층 높였다.

마블 콜라보레이션 4구 패키지에 구성된 비비드는 세계 최초의 무광택 컬러볼로 실전 라운드에서 눈부심을 감소 시켜주는 특수 코팅 기술인 무반사 비비드코팅으로 보다 선명하고 다양한 색상구현은 물론 뛰어난 커버 내구성을 자랑한다. 

ma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