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색다른 뷰티 리얼버라이어티 탄생 예감

입력 : 2018-04-10 18:50:52 수정 : 2018-04-10 18:50:5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국내 최초 뷰티&라이프 리얼리티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맏언니 송지효가 동생 구재이-권혁수-연우의 ‘통제불능’ 현장에서 끝내 ‘멘붕’에 빠졌다.

오늘(10일) 밤 9시 온스타일과 올리브 채널에서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둔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기획 마이콘텐츠/온스타일, 제작 마이콘텐츠)는 스튜디오의 한계에서 벗어나, 4명의 MC가 야외를 돌아다니며 핫한 장소를 직접 체험하는 발품팔이 뷰얼리티(뷰티+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메인 MC 송지효와 워너비 트렌드세터 구재이, ‘맨 뷰티’의 신성 권혁수, 뷰티 라이징스타 모모랜드 연우가 현장에서 직접 발품을 팔며 뷰티와 라이프에 관한 모든 것을 직접 체험하고, 깐깐하고 솔직한 리뷰와 생생한 정보를 공유하면서 시청자들을 끌어당기겠다는 각오다.

이런 가운데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첫 회에서 ‘맏언니’ 송지효가 메인 MC로서의 카리스마를 잃은 채 ‘멘붕’에 빠진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라 호기심을 자극한다. MC 4인이 평소 향기 나는 제품을 좋아하는 송지효의 ‘온라인 쇼핑’ 단골숍 매장을 직접 방문해 제품을 구경하다, 끝내 정신줄을 놓아버리고 통제 불능의 상태에 빠지는 것. 송지효가 아무리 진행을 이어가려 해도 구재이-권혁수-연우는 “너무 행복하다” “이런 곳을 소개해줘서 고맙다” 등의 말을 남긴 채 각자 숍을 구경하러 사라져, 송지효에게 허탈한 웃음을 안긴다.

나아가 제품 시향에 집중하며 수다 삼매경에 빠진 동생들에게 송지효는 “내 단골 가게에 왔는데 왜 니들이 더 난리야”라며 “난 누구랑 얘기하고 있니, 외롭다”라며 푸념을 늘어놓게 된다. 송지효를 제외한 MC 3인이 모두 각자의 ‘개인 방송’과 그들만의 대화에 빠져있는 가운데, 자신의 유일한 대화 창구는 ‘셀프캠’ 뿐이라며 카메라와 대화를 이어가는 송지효의 모습이 절로 웃음을 유발한다. 이렇듯 송지효의 ‘리얼 단골숍’의 정체와, 방송을 내려놓은 ‘날 것’ 그대로의 현장이 그대로 드러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자신의 이름을 건 프로그램을 론칭하게 된 송지효는 국내 첫 뷰티 리얼리티인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현장에서 ‘리얼리티 예능 9년차’다운 베테랑의 면모를 드러내며 프로그램을 이끌어가고 있다. 전체적인 진행부터 현장 정리까지 착착 해나가는 모습에 제작진조차도 혀를 내두를 정도. 야외 예능에 강한 ‘글로벌 뷰티퀸’ 송지효가 자신의 강점을 제대로 살려 대중에게 보여주게 될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에 더욱 기대가 모이는 이유다.

제작진은 “송지효-구재이-권혁수-모모랜드 연우 MC 4인이 첫 촬영이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최고의 호흡을 보였다”며 “흥 많은 동생들을 컨트롤하느라 애를 먹는 송지효의 모습이 시시때때로 드러나며 재미를 한층 더 끌어 올릴 것”이라고 전했다. 나아가 “첫 방송에서는 MC들의 일상과 취향을 파악할 수 있는 ‘셀프캠’이 가동돼, 마치 ‘관찰 예능’을 보는 것 같은 흥미를 더하게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한편 오늘(10일) 첫 방송하는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에서는 “자신만의 취향과 노하우를 담은 ‘필수템 키트’를 만들어 보라”는 첫 미션 하에 MC들이 재료 준비부터 제작, 배송에 직접 나서는 과정이 담기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국내 최초 뷰티&라이프 리얼리티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는 온스타일과 올리브에서 동시 첫 방송한다.

giback@sportsworldi.com

사진=마이콘텐츠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