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스위치’ 장근석에 숨겨진 비밀 있나…작품 궁금증 UP

입력 : 2018-04-10 11:32:38 수정 : 2018-04-10 11:32: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SBS 수목극 ‘스위치’의 백준수역 장근석을 둘러싼 숨겨진 비밀이 드러나며 궁금증이 더욱 커진다.

수목극 1위인 드라마스페셜 ‘스위치-세상을 바꿔라’(이하 ‘스위치') 4월 11일 9, 10회 방송분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여기서는 도찬(장근석 분)이 외교행낭을 통해 마약을 밀수하던 외교관 최상현을 체포하고, 이후 기자들앞에서 사건에 대한 브리핑을 하려다 하라(한예리 분)에 의해 이끌려 가면서 시작된다.

이에 인태(안승환 분)로부터 “도찬이 형, 아바타가 아니라 진짜 검사 같아요”라는 말을 듣던 준수(장근석 분)는 고민하더니 하라를 향해 “난 사도찬씨가 충분히 잘 해낼 수 있을 거 같은 데?”라는 말을 던진 것. 이때 “아직 이야기 하지 않았어요?”라는 의문의 목소리가 들리고, 준수는 “준비가 되면 말할겁니다”라고 대답하며 이내 괴로운 심정을 드러냈다.

특히, 예고편의 마지막에 이르러 준수는 “사도찬씨가 노리는 진짜 과녁이 궁금해”, “20년을 찾아 헤맸어”라는 말과 함께 도찬 또는 준수 중 한명이 필갤러리의 안으로 들어가는 뒷모습이 공개되면서 이후 벌어질 일에 대한 궁금증이 커졌다.

한편, 이번 회에서는 태웅(정웅인 분)은 자신에게는 화를 내더니 이후 검사장 정도영(최재원 분)을 일부러 부각시키는 정필(이정길 분)을 의미심장하게 쳐다보는 장면도 공개되어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다.

한 관계자는 “이번 회에서는 그동안 알려지지 않는 준수의 비밀이 드러나면서 새로운 긴장감이 조성될 예정”이라며 “과연 이로 인해 도찬과 준수의 공조가 계속 될수 있을지도 지켜봐달라”라고 소개했다.

한편, ‘스위치’는 진짜와 가짜의 콜라보! 사기꾼에서 검사로 얼떨결에 롤러코스터한 사도찬이 법꾸라지들을 화끈하게 잡아들이는 통쾌한 사기 활극이다. 백운철 작가와 김류현 작가가 ‘미녀공심이’, ‘귓속말’ 공동연출에 이어 ‘비정규직 아이돌’을 연출한 남태진감독과 의기투합하면서 방송가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며, 9, 10회는 4월 11일 수요밤 10시에 방송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