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원포유(14U), 팬사인회 대성황 “받은 사랑에 보답”

입력 : 2018-04-09 09:43:52 수정 : 2018-04-09 09:43: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그룹 원포유가 팬싸인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14인조 대형 보이그룹 원포유가 지난 8일 ‘어반앨리스 톨레랑스홀’에서 펼쳐진 팬싸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싱글앨범 ‘예뻐지지마’의 수록곡 ‘뚜루뚜루’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원포유가 팬싸인회를 성황리에 마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원포유는 팬싸인회 개최 전 ‘어반앨리스’ 앞 야외무대에서 ‘예뻐지지마’와 ‘뚜루뚜루’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원포유는 공식 SNS를 통해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인증샷에는 초록색 상의와 흰색 하의를 입고 머리띠와 화환 등 다양한 악세사리로 귀여움이 더해진 멤버들이 담겼다.

소속사 백곰엔터테인먼트 측은 “본래 준비했던 무대는 네곡이었으나, 비가 와서 두곡 밖에 보여드리지 못해 멤버들이 매우 아쉬워했다”며 “언제나 원포유를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너무나도 감사드리며 더 좋은 모습을 통해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리더 이솔, 루하, 고현, 비에스, 로우디, 은재, 우주, 도율, 도혁, 현웅, 세진, 영웅, 리오, 경태로 구성된 14인조 보이그룹 원포유는 지난해 7월 데뷔 앨범 `VVV`의 타이틀곡 `VVV`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다. 또한 원포유는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평균 신장 180cm의 카리스마 넘치는 X팀과 귀여움을 강조한 L팀으로 나뉘어 활동하며 ‘차세대 K팝 루키’로 주목 받고 있다.

원포유는 지난 2월 1일 두번째 싱글 앨범 ‘예뻐지지마’를 발매 해 약 7개월 만에 가요계 컴백한 뒤 각종 방송과 라디오, 공연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원포유의 싱글 ‘예뻐지지마’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 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음반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14인조 보이그룹 원포유(14U)는 지난 8일 ‘어반앨리스 톨레랑스홀’에서 팬싸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