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 이든, ‘너목보5’로 보여준 패널 파워…눈도장 쾅

입력 : 2018-04-07 15:01:57 수정 : 2018-04-07 15:01: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실력파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이든이 ‘너목보5’에 출연해 주목 받고 있다.

이든은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TV Mnet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5(이하 ‘너목보5’)’ 보컬의 신 하동균-휘성 편의 패널로 합류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든은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을 뿐 아니라 그룹 비투비의 ‘그리워하다’ 작곡가로 소개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지난 2월 이든이 가수로서 발표한 ‘굿나잇(Good Night)’이 흘러나오자 MC 이특은 “외국 노래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다수의 프로듀싱과 보컬 경험을 살려 음치 수사대로 나선 이든은 현장감 넘치는 적재적소의 리액션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그는 비투비의 ‘그리워하다’를 비롯해 ‘여기 있을게’ ‘기도’ ‘말만 해’, 여자친구의 ‘네버랜드(Neverland)’ 등 다수의 히트곡 프로듀서로 활약했다. 이어 지난해 2월 자신의 목소리를 담은 첫 싱글 ‘어반 힘스(Urban Hymns)’를 발매하며 가수로 데뷔, 지난 2월 첫 번째 미니앨범 ‘류천(RYU:川)’을 공개하는 등 음악적 역량을 넓혔다.

한편 이든은 음악 활동 및 각종 방송 활동을 통해 다방면으로 대중들을 찾을 계획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