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 '훈훈한 소년美'로 여심 저격

입력 : 2018-04-01 18:28:12 수정 : 2018-04-01 18:28:1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정가영 기자] 배우 우도환(사진)이 학창시절 첫사랑의 추억을 소환하는 교복 스틸컷을 공개하며 여심을 자극했다.

우도환 소속사 키이스트는 MBC 월화 드라마‘위대한 유혹자’ 촬영장 속 우도환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우도환은 교복을 입고 고등학생으로 변신해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촬영할 장면을 머릿속으로 한 번 더 그려보는 듯 우도환이 대본을 숙지하고 있는 모습에서 특유의 카리스마가 느껴져 시선을 끈다.

‘위대한 유혹자’에서 유혹자 권시현 역을 맡아 극을 이끌어가고 있는 만큼 성실한 자세로 촬영에 임하는 노력과 태도를 느끼게 한다.

이와 함께 우도환이 권시현으로 분해 졸업식 장면을 촬영하고 있는 사진도 공개됐다. 해당 장면은 ‘악동 3인방’ 권시현, 최수지(문가영), 이세주(김민재)가 발칙한 스캔들을 일으키는 장면으로,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우도환의 모습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곧 벌어질 일을 상상하며 싱긋 미소 짓는가 하면 날카로운 눈빛으로 냉기를 뿜으며 치명적인 반항아의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것. 이처럼 학창시절 첫사랑의 추억을 소환하는 우도환의 비주얼은 ‘랜선 남친’ ‘우도환 남친짤’ ‘우도환 배경화면’ 등의 수식어가 붙을 수밖에 이유다.

한편, 지난 방송분에서는 우도환을 향한 박수영(조이)의 가슴 시린 이별선언이 그려졌다. 권시현이 가족보다 끈끈한 관계인 ‘악동즈’ 최수지, 이세주와의 내기인 ‘유혹게임’과 은태희를 향하는 마음 사이에서 깊은 갈등을 시작한 가운데 이들 로맨스의 향방에 관심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MBC ‘위대한 유혹자’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키이스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