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트와이스, 신곡 가사 전격공개…역대급 노래 나올까

입력 : 2018-04-01 10:22:16 수정 : 2018-04-01 10:03: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의 곧 발표될 신곡의 전체 가사가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일 트와이스 미니 5집 앨범과 동명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의 전체 가사가 담긴 이미지를 발표했다.

앞서 JYP는 ‘왓 이즈 러브?’에 대해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으로 통통 튀는 밝은 멜로디에 업템포 댄스비트와 트랩 장르를 넘나드는 리듬이 더해져 한 곡 안에서 다양한 음악적 변화들을 선보이는 노래”라는 사실을 전한 바 있다.

이번에 발표된 가사는 “매일같이 영화 속에서나 책 속에서나 드라마 속에서 사랑을 느껴 UM~사랑을 배워” “I WANNA KNOW 사탕처럼 달콤하다는 데” “WHAT IS LOVE? 언젠간 나에게도 사랑이 올까” 등 사랑을 책과 영화 혹은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상상과 호기심이 가득 담았다.

이로써 트와이스가 발표한 가사를 바탕으로 어떤 노래를 공개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트와이스 미니 5집은 총 6트랙으로 구성된다. 1번 트랙이자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는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 및 작곡을 맡았다. 또 멤버 정연과 채영은 2번 트랙 ‘스위트 토커(SWEET TALKER)’ 지효는 3번 트랙 ‘호!(HO!)’의 작사가로 참여했다. 4번과 5번 트랙은 ‘데자뷔(DEJAVU)’와 ‘세이 예스(Say Yes)’이며 CD 한정 수록곡인 ‘스턱(STUCK)’이 6번 트랙에 오른다.

트와이스의 새 미니 5집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